노블게임즈 'BOSS온라인' 그랜드오픈

등록일 2017년12월20일 18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는 자사의 신작 웹게임 'BOSS온라인'의 그랜드오픈을 진행했다.

'BOSS온라인(이하 보스온라인)'은 2017년 11월 러시아를 시작으로 북미, 터키, 러시아 외 3개국 이상 서비스 중인 PVP중심의 FULL 3D 온라인 RPG다.

지난 17일 부터 3일 동안 매우 좋은 평가를 받으며 성황리에 CBT를 마무리 했으며, 보스온라인이 유저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데에는 웹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전직시스템과 아이템옵션 등 타 온라인게임들과 차별화에 중점을 두고 MMORPG의 게임성을 최대한 끌어올린 점이 크다는 의견이다.

또한 홈페이지 오픈 이후부터 다양한 채널에서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사전가입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였으며 많은 인원으로 진행한 CBT기간 동안 안정성을 입증한 부분과 길드, 파티단위 등의 레이드형 컨텐츠, 낚시, 채광, 연금 등의 생활스킬을 포함한 풍성한 컨텐츠 들도 유저들의 만족감 상승에 큰 몫을 했다.

주 컨텐츠 중 하나인 대규모 PVP와 PK부분 또한 주목받을 만한 완성도를 보였다. 장비 옵션을 통해 특정 직업군에 대한 피해 감소, 공격속도, 이동속도, 특정 스킬의 쿨타임감소 등 사냥이 아닌 PVP에 중점을 둔 옵션 세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변수가 발생하고 전직 별로 특색있는 스킬들과 파티 버프 등으로 더욱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케 했다는 평이다.

이번 GRAND OPEN에는 각종 인게임 이벤트 외에도 10여종의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여 유저들의 육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OBT전용 길드랭킹, 핫선물, 소원돌탑 등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참여도가 높은 유저들이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CBT에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던 보스코인 이벤트 또한 추가 기획을 통해 진행 될 예정이다.

노블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보스온라인'을 통해 최신 RPG게임들 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재미를 극대화하고 PC게임 특유의 진입장벽을 낮춰 모든 회원에게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