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영웅, 채널링서비스 앞두고 공개 테스트 실시

등록일 2010년06월10일 14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은 오늘(10일), 자체 서비스하는 웹게임 '무림영웅'의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개테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노예 시스템을 도입한 차별화된 PVP시스템과 다양한 경쟁 및 커뮤니티 요소를 갖춘 '무림영웅'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무림영웅'은 탄탄한 스토리와 콘텐츠로 중국에서 10대 웹게임에 꼽히며 국내에서도 RPG 웹게임이라는 차별화된 게임 요소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깔끔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클릭 하나로 게임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게임에 참여할 수 있고, 노예 관계 성립을 통한 경험치 보상 등으로 RPG의 육성의 재미와 함께 기존 온라인게임과는 전혀 색다른 웹게임 PVP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무림영웅'의 이번 테스트는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한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에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넷마블 캐쉬를 지급하고 테스트 기간에 20레벨을 달성하는 사용자 전원에게 아이템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무림영웅' 공식 홈페이지(http://murimhero.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