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는 오늘(10일), 자체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겟앰프드 하드코어'가 '겟앰Day'의 진행을 공표하고,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고자 '들어는 봤니! 네이스 선생의 소원램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겟앰Day'는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겟앰프드 하드코어'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한 달에 한번, 매월 마지막 주말에 실시되며, 처음으로 진행되는 6월 '겟앰Day'에 앞서 6월 10일부터 6월 20일까지 유저들의 희망내용을 듣는 ‘들어는 봤니! 네이스 선생의 소원램프’를 진행한다.
'겟앰프드 하드코어'의 GM '네이스'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유저들이 원하는 것을 투표와 댓글을 통해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접수된 유저들의 의견을 오는 6월 26일에 진행되는 '겟앰Day'에 반영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게임서비스실 김낙일 실장은 "앞으로 매월 마지막 주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겟앰Day를 유저들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겟앰프드만의 축제가 될 겟앰Day에 대해 많은 의견과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