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vs 중국산 MMORPG, 21일 맞대결

등록일 2011년07월18일 00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7월의 넷째 주입니다. 본격적인 방학이 시작되면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되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여가시간이 많아진 만큼 좀처럼 즐기지 못했던 다양한 게임을 즐겨보며 안목도 넓히고 더욱 즐거운 여름방학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 주 테스트를 진행할 게임은 두 개입니다.


워오브드래곤즈(http://wod.mgame.com)
<워오브드래곤즈>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사전공개테스트를 실시합니다.

'드래곤'을 섬기며 살아가는 종족들의 전쟁을 구현한 MMORPG<워오브드래곤즈>는 불의 종족 '파이언'이나 물의 종족 '록비'가 되어 4가지의 클래스(직업)중 전사, 흑마법사, 백마법사, 방랑자를 선택할 수 있고 사막, 초원, 용암지대 등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두 드래곤 연합의 대결이 가능해집니다. 퀘스트를 수행을 통해 유저들은 기본적인 몬스터 사냥 외에도 연합간의 PVP가 가능한 특별지역으로 이동하여 유저들의 실력을 겨룰 수 있게 됩니다.

제한없이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만큼 이번 테스트에 참여해 <워오브드래곤즈>가 자랑하는 PVP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군웅온라인(http://kw.gnjoy.com)
<군웅온라인>이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첫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합니다.

<군웅온라인>은 중국의 상해가유네트워크가 개발한 2D무협 MMORPG입니다. 중국에선 '대명용권'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되고 있는 <군웅온라인>은 중국 명나라를 배경으로 한 전쟁이 주된 내용입니다. 뛰어난 배경묘사와 타격감을 장점으로 했으며 고증을 통한 과거의 실존무기를 통해 공성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보다 극한의 PVP를 강조한 <군웅온라인>의 첫 테스트에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