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2, 대한민국 승리하면 다이아반지 쏜다

등록일 2010년06월10일 14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KTH '올스타'는 오늘(10일), 자체 서비스하는 MMORPG '십이지천', '십이지천2'가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며 다양한 월드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십이지천'은 '전반전. 다 함께 오! 필승 코리아'를 실시, 한국 대표팀의 골 득점량에 따라 응원 버프로 몬스터에 대한 공격력을 상승시켜 주며 한국팀이 경기에 승리할 때마다 기여도와 공격력 등 추가 버프가 적용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반전. 비바! 코리아 우승컵 만들기'를 통해서는 몬스터 사냥, 세력전을 통해 드랍되는 축구공과 태극기로 유저들이 '우승컵 아이템'을 제조, 더 큰 혜택의 고급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 '연장전. 필승! 태극전사 응원하기' 이벤트는 한국 경기의 스코어를 맞히고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태극기 응원 깃발을 달고 대표팀을 응원하는 장면을 연출해 스크린샷을 올리는 유저에게 자블라니 축구공과 문화상품권이 상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십이지천2'에서는 '우승컵 모으고 다이아반지도 받고!!'라는 이색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및 PVP시 드랍되는 '우승컵'아이템을 조합하면, 내공단, 만년천금, 생사동 도전권 등 게임 아이템을 100% 획득할 수 있고, 이 '우승컵' 아이템으로 조합하는 유저들은 추첨을 통해 다이아반지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한국 대표팀이 경기에 승리할 때마다 다이아반지는 1개씩 추가 증정된다.

월드컵 기간 동안 '십이지천2'는 각 세력 성석이 '우승컵' 모양으로 변하고 노점 깃발이 태극기 모양으로 변경되는 등 월드컵 특별 콘텐츠를 준비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우창 BM(Brand Manager)은 "유저들이 화끈하게 게임을 즐기며 동시에 열정적으로 한국 대표팀을 응원할 수 있도록, 대표팀의 선전에 따라 점점 혜택이 풍성해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게임을 즐기면서 특별한 선물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월드컵 축제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 공식 웹사이트(http://12sky.paran.com)와 '십이지천2' 공식 웹사이트(http://12sky2.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