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19]'배틀그라운드'의 역사를 한 눈에, 펍지주식회사 'FACE: PUBG' 부스 전경

등록일 2019년11월14일 11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가 금일(14일) 개막한 가운데, 펍지주식회사가 B2C 전시관 내에 자사의 대표 타이틀 '배틀그라운드'의 세계관과 역사를 기반으로 한 각종 전시물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인다.

 

펍지주식회사는 올해 '지스타 2019' B2C 부스에서 'FACE: PUBG'라는 이름의 테마 전시관을 준비했다. 전시관은 '배틀그라운드', '언더독', '파트너', '아티스트' 등 총 네 가지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테마 별로 각종 조형물과 그래피티, 네온사인 오브제를 직접 감상하는 것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MD샵에서는 다양한 '배틀그라운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날 현장에서는 국내 스트릿 브랜드인 '커버낫'과의 콜라보레이션 특별 상품이 준비되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게임포커스가 펍지주식회사 부스 모습을 일부 모아봤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