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가 금일(14일) 개막한 가운데, 펍지주식회사가 B2C 전시관 내에 자사의 대표 타이틀 '배틀그라운드'의 세계관과 역사를 기반으로 한 각종 전시물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인다.
펍지주식회사는 올해 '지스타 2019' B2C 부스에서 'FACE: PUBG'라는 이름의 테마 전시관을 준비했다. 전시관은 '배틀그라운드', '언더독', '파트너', '아티스트' 등 총 네 가지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테마 별로 각종 조형물과 그래피티, 네온사인 오브제를 직접 감상하는 것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MD샵에서는 다양한 '배틀그라운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날 현장에서는 국내 스트릿 브랜드인 '커버낫'과의 콜라보레이션 특별 상품이 준비되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게임포커스가 펍지주식회사 부스 모습을 일부 모아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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