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지스타19]펄어비스의 개발력과 독특한 세계관이 만났다 '도깨비'

등록일 2019년11월14일 20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가 '지스타 2019' 현장에서 '도깨비(DokeV)'의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우리와 함께 살아가고 있던 존재와 처음으로 마주한다는 독특한 세계관, 모두가 공감할 이야기를 담은 수집형 오픈월드 MMO가 바로 '도깨비(DokeV)'다.

 

'검은사막' 애니메이션을 이끌어온 김상영 총괄 프로듀서와 '검은사막', 'R2', 'C9'의 기획을 담당했던 최서원 개발 프로듀서가 개발을 책임지고 있다.

 


 

게임 특징
도깨비는 사람들의 꿈에서 힘을 얻고 성장하는 도깨비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세계관을 가진 전 연령층 타겟의 멀티 게임으로, 개성 있고 매력적인 캐릭터와 도깨비라 불리우는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도깨비'는 오픈월드로 제작된 필드를 누비며 다양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높은 자유도와 개성 넘치고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가족들과 함께 모여 부담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도깨비 첫 공식 트레일러를 통해, 신규 자체 엔진으로 표현된 톡톡 튀는 개성의 게임 콘텐츠 컨셉이 담긴 영상 및 유명 작곡가 별들의전쟁 * (Galactika *)이 새롭게 제작한 K팝 스타일의 음악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