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R2M', 특별 이벤트 통해 고급 아이템 제공

등록일 2021년04월15일 14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R2M'에서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3종의 특별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월 25일 공성전 콘텐츠 추가 이후 'R2M' 회원들의 지속적인 캐릭터 성장 기회 요청이 반영되었다. 동시다발로 펼쳐지는 대규모 PVP 콘텐츠인 4개의 공성전과 12개의 스팟전은 거대한 전투 규모와 지역 간의 상호 유기적인 관계를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전략과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4월 15일부터 4월 29일까지 2주간 '성장 지원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10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하루에 한 번씩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일반 변신/서번트 뽑기권 등 각종 보상이 매일 다르게 지급되며, 10일차에는 '고급 매터리얼 확정 상자[이벤트]' 1개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던전 탐험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 7개의 미션이 있으며, 미션을 수행할 경우, '변신 강화 매터리얼', '클래스 전용 매터리얼', 소모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미션을 수행하면 '탐험가의 훈장'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탐험가의 훈장'은 5월 6일 정기점검 전까지 언데드 몬스터 대상으로 물리 명중력(근접/원거리) +2 상승, 치명타 공격력 +1이 상승하며 경험치 획득량과 골드 획득량이 10%씩 증가하는 효과를 캐릭터에 부여한다.

 

여기에 웹젠은 4월 15일부터 4월 21일까지 매일 20시에 게임에 접속하는 회원들에게 푸시 알림을 통해 각종 보상을 제공한다. '상급 특수 매터리얼'과 '상급 매터리얼 상자', 희귀 변신/서번트 확정 뽑기권과 로얄/명예/길드 코인 제공하며, 신규 서버 크로노스03, 04는 '시간의 모래, 골드' 등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지난 4월 8일부터 신규 서버에서 진행된 100만 원 상당 320회 뽑기를 제공하는 버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버닝 이벤트는 'R2M' 회원들의 열띤 참여로 인해 이벤트 기간이 5월 6일 정기점검 전 까지로 연장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