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에 Book 5.0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2년01월18일 15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18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Book 5.0'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니플하임 옛터' 신규 지역 5종, 신화 등급 장비, 신규 혼돈의 입구 '얼어붙은 길목' 던전, 신규 조각상 3종 등 다양한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먼저 '니플하임 옛터' 신규 지역에서는 '모라타 외곽 마을', '흑암석 해안', '소용돌이 평원' 등 총 5곳의 지역이 공개됐다. 새롭게 공개된 지역에서 이용자들은 '브론', '크로머스' 등 필드 보스와 '데네볼라', '새벽의 부름' 등 다채로운 유니크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또 신화 등급의 '하데스' 장비를 추가해 전투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용자들은 일정 단계 이상의 개량된 장비와 '흑요석', '하데스의 영혼석' 등의 진화 재료를 통해 새로운 신화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여기에, '혼돈의 입구'의 새로운 던전 '얼어붙은 길목'도 선보였다. 300 레벨부터 참여 가능한 신규 던전은 '혼돈의 입구' 중 가장 강력한 던전으로, 이곳에서 이용자들은 보스 몬스터 '아이스 드레이크'를 토벌하고 '글라시아스', '차가운 영혼의 숨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고블린 서리 전사 조각상', '웬디고 주술사 조각상' 등 신규 조각상 3종과 꾸밈옷을 추가했다. 이 외에도, '퀵 슬롯 등록 스킬 사용' 개선, '발라파르의 둥지' 개선, '미르칸 탑' 확장 등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와 함께 2월 2일까지 명절 특별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 기간 중 퀘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풍물놀이' 꾸밈옷, '세뱃돈', '세배 버프' 등 풍성한 설날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Book 5.0'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