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 아카이브' 신규 학생 '마리나' 추가 및 '이반 쿠팔라' 이벤트 복각

등록일 2022년10월19일 09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학생 '마리나'를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마리나'는 '붉은겨울 연방학원' 소속 관통 타입 스트라이커 학생이다. 'EX 스킬' 사용 시 아치형 범위 내 적에게 공격력 비례 대미지를 가하는 동시에 30초간 해당 적이 받는 회복효과 강화율을 감소시킨다.

 

이와 함께 이벤트 스토리 '혁명의 이반 쿠팔라' 및 '붉은겨울 연방학원' 소속 관통 타입 스트라이커 '체리노' 모집을 복각했다. 이벤트 스토리를 통해 갑작스럽게 발발한 쿠데타로 회장 자리에서 실각한 '체리노'가 이를 되찾기 위해 펼치는 혁명의 여정을 다시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스토리 No.1 '이반 쿠팔라 축제거리'를 클리어하면 '붉은겨울 연방학원' 소속 폭발 타입 스페셜 학생 '노도카'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종합전술시험'도 추가했다. 기간별로 '사격 시험', '방어 시험', '돌파 시험' 등 3개의 시험에 참가할 수 있으며, 각 시험은 4개의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종합전술시험'에서 '종합전술시험 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활용해 '비의서', '에이미의 엘레프', '최상급 합성용 기동석', '최상급 활동 보고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이벤트 스토리 복각을 기념해 10월 25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0회 모집 티켓'을 선물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