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oPlay, '소녀전선' 차기작 '뉴럴 클라우드' CBT 19일 오픈

등록일 2022년10월19일 11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HAOPLAY가 자사에서 퍼블리싱 하는 서브컬처 스타일 로그라이크 전략 모바일게임 ‘뉴럴 클라우드’의 한국 서버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시작했다.

 


 

이번 뉴럴 클라우드 CBT에서는 총 2,000명의 플레이어가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iOS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CBT 기간은 2022년 10월 19일 11:30부터 시작해 10월 25일 18:00까지 진행되며,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과 관련된 피드백 및 버그 정보 제공은 인게임 고객센터나 공식 SNS를 통해 제보할 수 있다고 전했다. CBT 기간에는 충전 기능이 제공되지 않으며, 테스트 종료 후 계정과 관련 데이터는 모두 삭제될 예정이다.

 

뉴럴 클라우드는 2017년 한국에서 론칭과 동시에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소녀전선의 차기작으로, 소녀전선 스토리보다 과거 시점의 이야기를 다뤘다. 수많은 팬이 관심 가졌던 전술 인형들의 과거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게임이다.

 



 

이번 CBT를 맞아 뉴럴 클라우드는 누적 출석을 통해 석영가루, 고급 검색 지령, 인증키 카드 등을 수령할 수 있는 ‘오아시스 시범주’ 출석 이벤트, 지정된 임무를 수령하여 페르시카 조각을 모아 그녀의 성급을 올리는 ‘페르시카 확장 프로젝트’ 이벤트, 나나키, 뱅크시, 이블린, 진을 포함한 8개의 3성 인형 중 원하는 캐릭터를 고를 수 있는 ‘지정인형획득’ 이벤트, 인기 3성 캐릭터 허블과 아키의 출현 확률 상승 이벤트, ‘사쿠야 - 한밤중 그윽한 향기’, ‘나나카 - 뮤직홀의 유령’, ‘펜 - 파슬 버스터’로 구성되어 있는 고전극장 시리즈 코스튬을 포함한 가구들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코스튬과 가구는 CBT 기간 뿐 아니라 오픈 후에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뉴럴 클라우드 공식 사이트를 통해 캐릭터들과 세계관에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 및 구글플레이,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PV와 스토리, 캐릭터 특성, 그리고 소녀전선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4컷 만화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