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대표 김명배, 이대훈)는 국내 첫 시즌제 모바일게임 'DK모바일: 디 오리진(THE ORIGIN)' 시즌2 정식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DK모바일:디 오리진은 국내 최초로 무과금 서비스를 도입해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엔트런스사의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아이템베이는 새 시즌을 맞은 회원들의 빠른 레벨링을 돕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이템베이는 자사 거래 플랫폼에서 DK모바일 디오리진 관련 거래를 완료할 경우 횟수에 따라 특별한 육성 패키지 지급한다. 거래 1회는 공격형 마력탄 3000개, 방어형 마력탄 3000개, 3회는 드래곤나이츠의축복 공격과 방어용 각각 10개, 체력 증강의 주문서 10개, 철벽의 의지 10개를 제공한다.
총 5회 거래 시에는 상급 변신 소환권 5개, 상급 마법인형 소환권 5개, 디오네의 축복 물약 30개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내 아이템베이에서 DK모바일 디 오리진 거래를 5회 이상 완료 한 회원을 대상으로는 추가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각각 1억 플로린에 상응하는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거래 부스터 패키지'를 지원한다. 아이템베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프로모션 기간 베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거래부스터 받기'를 클릭하면 총 1만원 할인쿠폰과 파워존 24시간, 파란펜 24시간, 굵은펜 24시간, 아이콘 10개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이템베이 관계자는 “DK모바일: 디 오리진은 모든 정보가 초기화 되고 다음 시즌이 시작되는 시즌제로 모든 이용자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시즌 초반 빠른 레벨링은 필수”라며 “아이템베이의 육성 버프템과 함께 유저들이 게임을 더 즐겁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6일 DK모바일: 디 오리진 시즌1 종료 이후 아이템베이는 시즌2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게임 오픈일 1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DK모바일:디 오리진 특별 프로모션에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아이템베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