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래닛, 동남아 최대 '태국게임쇼'에서 '비공정기사단' 공개

등록일 2022년10월21일 14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슈퍼플래닛은 오는 21일부터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태국게임쇼 2022’에 출전한다. 자사의 <마법스크롤상인 지오 with NAVER WEBTOON>, ‘코드캣’의 개발작 <소드마스터 스토리>와 함께 미출시 신작 <비공정기사단>를 공개한다. 

 

이번 행사 현장부스에서는 출시 전 타이틀인 ‘비공정기사단’의 게임 플레이 체험존을 진행한다. 방콕 Queen Sirikit National Convention Centre의 부스번호 G4 Korea Pavilion 행사장에 방문하는 유저들은 직접 게임을 먼저 플레이해 볼 수 있고 사전예약에도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 등을 통해 태국 게임쇼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소드마스터스토리, 비공정 기사단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슈퍼플래닛의 최신 기대작 <비공정기사단>은 스팀펑크 X 판타지 감성의 방치게임으로 도트 애니메이션 기사단과 함께 비공정을 타고 하늘을 향해하며 모험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비공정 컨셉을 살리고자 ‘비공정 내부 선실’ ‘마력 엔진’ 등의 시스템을 도입하고, 플레이어가 다양한 ‘비공정’을 수집할 수 있는 재미 등을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를 직접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마법과 공학이 어우러진 세계관은 참여형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더욱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현재 ‘비공정 기사단’은 현재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지금 전세계 누구나 사전예약할 수 있다.

 

슈퍼플래닛의 박성은 대표는, “해외에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마법스크롤상인 지오 with NAVER WEBTOON>, <소드마스터 스토리>에 이어 <비공정 기사단>을 태국 팬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이와 함께 대한민국의 촉망받는 게임들의 해외진출을 지원하는 KOCCA(한국콘텐츠진흥원)에 감사를 전했다. 

 

코로나 여파로 3년 만에 다시 오프라인 행사로 만나게 되는 이번 태국게임쇼에 참가한 슈퍼플래닛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을 통해 참가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