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모바일 SRPG ‘라그나로크 아레나’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2년11월08일 16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모바일 SRPG ‘라그나로크 아레나’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11월 8일 진행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날개 시스템과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신규 몬스터 ‘킹포링’을 출시했다. 날개 시스템은 영웅 캐릭터만 장착할 수 있는 총 20종의 외형 아이템으로 날개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능력치를 상승시킨다. 또한 신규 몬스터 ‘킹포링’은 아군 전체의 공격 속도와 마법 시전 속도, 이동 속도를 올려주는 명원소 버프형 딜러로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전략적인 선택에 폭을 한층 넓혔다.

 

그라비티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월 8일 오전 11시부터 11월 15일 오전 11시까지 지정한 몬스터의 진화 등급에 따라 킹포링 조각, 브라디움, 고목나무 가지, 전용 재료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킹포링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일 기간 고블린 왕의 유산 이벤트로 특정 퀘스트 클리어 시 제련포션, 브라디움 등도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11월 8일 오전 11시부터 16일 오전 11시까지 소환 횟수에 따라 킹포링 조각, 피 묻은 나뭇 가지, 컬러풀 포링, 브라디움, 전용 재료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 이벤트와 킹포링 조각, 날개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20주년 코인 교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공식 라운지에서는 11월 8일부터 11월 15일까지 신규 서버 및 신규 유저 대상 스테이지 클리어 인증 이벤트와 날개 뽐내기, 빈칸 채우기, 소원 말하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