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무신강림 린' 등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2년11월09일 16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스페셜 영웅 '무신강림 린'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규 스페셜 영웅 '무신강림 린'은 바람 속성 근거리 디버퍼로, 강력한 돌려차기로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격투가 컨셉인만큼 주요 공격 스킬을 활용해 상대를 기절시키거나 근거리 적에게 더욱 큰 영향을 가할 수 있다.

 

스페셜 보스 '제천대성의 탐욕 손오공'도 함께 공개했다. 스페셜 보스 손오공은 땅 속성의 보스로 생명력이 낮아지면 분신술을 사용하고, 근두운을 소환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오는 12월 6일까지 스페셜 인연 퀘스트를 완료하면, 스페셜 보스 손오공을 플레이할 수 있다. 기존 영웅보스 모드와 동일하게 싱글모드와 멀티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멀티 모드에서는 최대 4명이 한 팀을 이뤄 '손오공'을 공략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7일까지 '린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강림 린' 레벨 달성, 속성 강화, 승급 등 미션을 완료하면 영웅카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