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인기 모바일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메이쇼 도토'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2년11월30일 15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0일 (주)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메이쇼 도토'를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육성 우마무스메 '메이쇼 도토'는 스스로에게 자신감이 없고 소심한 성격의 귀가 쳐진 우마무스메이다. 또 전형적인 덜렁이로 무슨 일을 해도 잘 안 풀리지만 '나를 바꾸고 싶다', '포기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으로 미래가 좋아질 계기를 찾고 있다. 과도하게 자신감 넘치는 '티엠 오페라 오'를 동경한다.
 
여기에, 서포트 카드 2종 'SSR [일본 최고의 무대를] 스페셜 위크' 및 'SSR [꿈은 내걸으라고 있는 거야!] 토카이 테이오'의 픽업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11월 30일부터 12월 4일까지 '특별 이적' 이벤트를 개최한다. '특별 이적'은 모집 조건을 충족한 '전당 입성 우마무스메'를 이적시키면 '답례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2일마다 갱신되는 모집에 따라 '육성 우마무스메 피스', '머니', '서포트 Pt' 등 다양한 '답례품'을 얻을 수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여, 각각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를 포함하여, ▲압도적으로 뛰어난 3D 그래픽,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카오톡 채널,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