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버게임즈, '로드 오브 히어로즈' 한복 코스튬 출시 및 설맞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3년01월20일 09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클로버게임즈가 설을 맞아 모바일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한복 코스튬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한복 코스튬은 영웅 ‘루실리카’ 전용으로, 1월 20일부터 의상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루실리카 한복 코스튬은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서비스 시작 후 최초로 선보이는 한복 소재이며 이용자들이 게임에서도 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설 연휴를 즐거움으로 가득 채워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설 연휴인 1월 21일부터 24일까지 특별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간 시나리오 전지역과 모든 전당의 행동력이 감소하며, 일정 시간 동안 영웅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 환상종 출현 확률 등 특정 확률이 증가한다. 또한, 1월 20일부터 2월 9일까지 출석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석일수에 따라 크리스탈을 제공한다.

 

‘새뱁돈’을 획득할 수 있는 환상종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뱁돈’은 시나리오와 전당에서 랜덤으로 출현하는 환상종 ‘새뱁’을 격퇴 시 획득할 수 있으며, ‘새뱁돈’은 특별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1월 20일부터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

 

클로버게임즈 관계자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한국의 멋과 아름다움이 담긴 한복 코스튬을 선보이게 됐다”며 “한복 입고 새뱁돈까지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풍성하고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