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워크 '놀러와 마이홈' 애플 앱스토어 인기 차트 1위 달성

등록일 2023년01월25일 17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카이워크가 서비스 중인 감성 SNG '놀러와 마이홈(개발사: 메타보라)'이 설 연휴 동안 애플 앱스토어 내 전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놀러와 마이홈'은 숲속 공방을 배경으로, 가구와 코디 등 여러 종류의 아이템들을 제작하여 아바타와 공방을 꾸미는 SNG이다. 지난 11월, 일본 인기 캐릭터 IP인 산리오 캐릭터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였으며, 2023년 '놀러와 마이홈' 캘린더 이벤트를 통해 2023년의 시작을 유저들과 함께 했다.

 



'놀러와 마이홈'은 연휴의 시작인 1월 21일 앱스토어 게임 분야 순위 1위에 등극한 이후, 22일 전체 순위 1위, 24일까지 무료 게임과 시뮬레이션 분야에서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러한 순위 상승에는 '놀러와 마이홈'의 특별한 설날 프로모션이 긍정적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놀러와 마이홈'은 2023년 설날을 맞이해서 계묘년과 어울리는 토끼와 관련된 다양한 신규 아이템 및 이벤트 퀘스트를 선보였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과 잘 어울리는 한복 아바타 및 전통 테마의 가구와 더불어 평소 모바일 게임에서는 흔치 않은 고구려 콘셉트의 아이템을 출시한 점이 특히 주목할 부분이다.

 

'주몽'이 떠오르는 고구려 컨셉의 한복과 조우관, 연꽃귀걸이 등 고구려만의 색채가 돋보이는 소품과, 연휴 기간 동안만 진행된 설날 기념 출석 이벤트와 핫타임 경험치 2배 이벤트는 연휴 스트레스와 지루한 귀성길 속 작은 힐링을 선물하며 순위 상승에 기여한 것으로 보인다.

 

감성 가득한 그래픽으로 사랑받는 '놀러와 마이홈'이 '토끼의 해'의 시작을 맞아 앱스토어 전체 1위를 기록한 만큼 감성 SNG 장르 1위의 포지션을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놀러와 마이홈'은 앱스토어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유저들을 위해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경험치 2배 이벤트 및 특별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