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콘텐츠 '소울러너 레이스' 업데이트

등록일 2023년01월27일 13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배틀로얄 모바일 MMORPG 'A3: 스틸얼라이브'(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콘텐츠 '소울러너 레이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매주 토, 일 저녁 8시 10분에 시작하는 '소울러너 레이스'는 탑승 중인 소울러너(탈 것)을 사용해 5인 레이스를 즐기는 콘텐츠로 맵에 있는 다양한 기믹을 활용해 빠르게 목표 지점에 도달하면 혜택을 받는다.

 

또한, 3주년 업데이트 전까지 운영하는 '부스트 서버'를 오픈했다. 이 서버에서는 1일 1시간 동안 강화 재료 수급에 특화된 필드를 이용할 수 있고, 골드, 장비 아이템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가 상시 열린다.

 

헤이피 지역 분쟁 던전 '썩어가는 심해 유적’에서 보스 '부패한 여왕 어비스'를 사냥하면 '스페셜 보스 옵션 변경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스페셜 보스 옵션 변경석’은 무기 부위에 장착할 수 있고, 사용하면 강력한 보스 스킬이 발동 효과로 작용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신규 슈 '코르비'를 추가하고, 사도 레벨, 슈 교배 횟수, 성소 등급 등 성장 요소들을 확장했다.

 

각종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여럿 열린다. 필드 사냥에서 얻은 ‘발렌타인 초콜릿 재료’로 인기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와 콘텐츠를 즐기며 얻은 이불, 핫팩, 귤 아이템으로 '7성 전설 소울스타 선택상자', '전설 크로파 질풍의 열매' 등을 획득하는 이벤트가 오는 3월 2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3월 2일까지 열리는 ‘소원 항아리 이벤트’를 통해 '영웅 본능의 상자(무기/방어구)', '7성 전설 확정 소울스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고, OX 퀴즈에 참여해도 혜택을 받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