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전설 그룹 '템플러' 신규 용병 2종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3년07월14일 10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전설 용병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전설 용병 '레인'은 감정을 지불하지 않고도 에다가 만든 검인 아스트라를 사용하고 있다. 템플러 중 실질적 리더를 맡을 정도로 뛰어난 힘을 자랑한다. 또 다른 용병 '쿠베라'는 에다가 만든 검 '아카샤'를 사용하기 위해 용기라는 감정을 지불했다. 템플러 중 막내이며 적을 이겨야 한다는 사명감이 강한 인물이다.

 

이와 함께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신규 이용자를 위한 출석 이벤트가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정화된 테라와 빛바랜 성유물, 고대 전승일지 등 신화 용병 강화에 필요한 고급 아이템이 포함된 '신규 용병 소환 박스'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신규 전설 용병 '레인'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게임 접속 1일차에 '레인'을 바로 지급하며, 이후 '전설 조력자 선물 500개'를 포함한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는 '전설 계약서'와 '영혼 파편'을 받을 수 있는 '템플러 박스(레드/블루)'도 증정한다.

 

여기에 신비의 섬 채취 시간 50% 단축, 영혼 장비 10% 할인, 전설계약 10회 진행 시 1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27일까지 2주 동안 개최된다. 특히, 전설 스킬 전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8월 10일까지 2번의 기간에 걸쳐 진행된다.

 

이 외에도 전설계약 부스팅, 템플러 빙고 등 인게임 이벤트도 오는 8월 10일까지 4주 동안 열린다. 이벤트 참여 시 '다이아', '전설 계약서', '전설 스킬북' 등 고급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브라운더스트 신규 전설 용병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