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데스티니 차일드' IP 활용한 '디펜스 워 : 타워 디펜스 게임' 신규 캐릭터 '이졸데' 업데이트

등록일 2023년07월21일 10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IP를 활용한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워 : 타워 디펜스 게임’에서 신규 캐릭터 ‘이졸데’를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전설 등급의 공격형 캐릭터 ‘이졸데’와 신규 스페셜 코어를 통해 ‘로라’를 선보였다.

 

무더운 여름과 잘 어우러지는 ‘이졸데’는 물을 활용한 능력을 보유해 물폭탄을 사용하며, 채워진 물만큼 대미지가 증가한다.

 

또한 시간에 따라 물 게이지가 자동으로 채워지며, 충전된 게이지를 소모할 경우 광역 공격을 시전할 수 있다. 특히 가득 찬 물폭탄은 치명타 확률이 2배 증가, 위력이 대폭 상승한다.

 

이와 함께 신규 스페셜 코어에 ‘로라’가 등장, 전투 시 로라 스킬을 사용하면 로라의 공격 속도가 빨라진다.

 

썸에이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캐릭터 이졸데와 로라의 지정 도전 그리고 제어 및 지원형 금지 도전 등 특정 덱을 고정하거나 금지한 도전 일정을 실시한다.

 

도전 일정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골드, 랜덤 일반카드, 랜덤 희귀카드, 큰 가죽 가방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