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워크(대표 구의재)는 에어캡(대표 현지민)이 제작한 실제 패션 브랜드 기반 드레스업 모바일 게임 ‘걸 글로브(Girl Globe)’의 글로벌 서비스를 오늘 21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걸 글로브는 한국, 중국, 미국 등 각국의 대표 패션 브랜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스타일링 게임으로,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 셀럽들이 착용한 4,000 개 이상의 실제 브랜드 의상을 게임 내에서 착용해보고 다양한 코디를 즐길 수 있다. 특히 K-pop 아티스트들이 착용한 국내 대표 한복 브랜드들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한복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걸 글로브만의 강점이다.
스카이워크는 글로벌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21일부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지급 및 이벤트 개최로 유저들을 새롭게 반길 예정이다.
게임에 접속하면 우편함을 통해 ‘하늘색 야구 점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7일간 연속으로 출석할 경우 무료 사파이어 4000개와 복각 이벤트 의상 파츠 선택권, 복각 이벤트 의상 세트 선택권 등 연속 출석 이벤트 선물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특별 패키지 상품이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이 밖에도 장의 공작소 소모 시간이 기존보다 50% 감소하는 럭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스카이워크는 ‘걸 글로브’ 서비스를 진행하며 기존 스타일링 콘텐츠의 강화와 더불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을 통해 글로벌 스타일링 게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