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워크, 패션 브랜드 기반 드레스업 모바일게임 ‘걸 글로브’ 글로벌 서비스 시작

등록일 2023년07월21일 11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카이워크(대표 구의재)는 에어캡(대표 현지민)이 제작한 실제 패션 브랜드 기반 드레스업 모바일 게임 ‘걸 글로브(Girl Globe)’의 글로벌 서비스를 오늘 21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걸 글로브는 한국, 중국, 미국 등 각국의 대표 패션 브랜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스타일링 게임으로,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 셀럽들이 착용한 4,000 개 이상의 실제 브랜드 의상을 게임 내에서 착용해보고 다양한 코디를 즐길 수 있다. 특히 K-pop 아티스트들이 착용한 국내 대표 한복 브랜드들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한복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걸 글로브만의 강점이다.

 

스카이워크는 글로벌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21일부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지급 및 이벤트 개최로 유저들을 새롭게 반길 예정이다.

 

게임에 접속하면 우편함을 통해 ‘하늘색 야구 점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7일간 연속으로 출석할 경우 무료 사파이어 4000개와 복각 이벤트 의상 파츠 선택권, 복각 이벤트 의상 세트 선택권 등 연속 출석 이벤트 선물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특별 패키지 상품이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이 밖에도 장의 공작소 소모 시간이 기존보다 50% 감소하는 럭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스카이워크는 ‘걸 글로브’ 서비스를 진행하며 기존 스타일링 콘텐츠의 강화와 더불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을 통해 글로벌 스타일링 게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