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학살의 흡혈귀 바토리' 등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3년08월17일 11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학살의 흡혈귀 바토리'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학살의 흡혈귀 바토리'는 어둠속성의 원거리 버퍼로 흡혈귀 콘셉트에 맞게 박쥐를 이용해 공격하며, 자신의 생명력이 특정 수치 이하일 때 생명력 흡수 증가 능력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자애로운 에이렌의 은총' 이벤트에서는 넥서스 토벌, 룬 모험 클리어, 전장 참여 등 총 5개의 고정 미션을 매일 완료하면 골드, 룬 스톤, 영웅 성장 재화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에이렌 증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 출석, 길드 기부 등 개인 미션을 달성하고 길드 인장, 황금 길드 인장을 획득할 수 있는 '모일수록 배가 된다! 길드 의뢰' 이벤트도 마련됐다. 획득한 인장은 교환소에서 길드 스킬 강화석 상자, 길드 보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에서는 길드원 모두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영웅의 스킬 쿨타임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 추가, '성장의 나무' 보상을 1일 1회 원하는 시간에 받을 수 있게 하는 등 이용자 편의 개선도 함께 이뤄졌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