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코리아, '씰M'에 신규 서버 2개 추가 오픈

등록일 2023년12월05일 11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가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게임 '씰M'에 5일 오후 6시 신규 서버 '케테르03','케테르04' 서버를 추가 오픈한다. 이로써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씰M'은 총 14개의 서버에서 게임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한 '씰M'은 온라인게임 '씰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공식 후속 모바일 MMORPG이다. 카툰렌더링 그래픽과 더불어 다양하고 익살스러운 캐릭터,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콤보 시스템, 씰톡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지난 11월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주말 구글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기며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씰M'을 플레이하는 유저를 위해 코스튬세트, 세겔, 펫 소환 티켓 등 게임을 마음껏 즐기게 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템 등을 지급과 동시에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플레이위드코리아 박승준 부장은 "지난 씰온라인의 추억을 되살려 새롭게 개발한 모바일게임 씰M에 많은 유저분들의 참여와 호응에 감사드린다. 보다 원활한 플레이 진행을 위해 신서버를 추가로 오픈하며 빠른 시일 내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씰M' 정식 서비스 및 신규 서버 오픈 등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 https://forum.sealm.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