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신작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23년12월27일 10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가 자체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의 사전예약을 12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지난 2006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IP를 계승한 첫 번째 공식 모바일 버전 타이틀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카카오게임을 통해 게임 정식 론칭 전까지 진행한다.

 

이번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그라나도 에스파다M 공식 유튜브채널에 공개된 인트로 영상에서는 다시 개척을 위해 떠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 영웅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 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룰렛을 돌려 '아이폰 15프로(128GB)', '갤럭시 Z플립 5(256GB)' 등 푸짐한 현물 경품을 얻을 수 있는 풍성한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오픈된 네이버 공식 카페 및 카카오 공식 채널을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 공개 및 개척자분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M는 한빛소프트의 핵심 개발 인력이 PC 온라인 원작의 감성을 계승해 자체 개발하는 게임으로서, 원작은 유럽 분위기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수집한 캐릭터를 선택해 배치할 수 있는 배럭 모드,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호평을 받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