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antic '피크민 블룸' 전국 CU 매장 기간 한정 스페셜 스...
Niantic의 AR 게임 ‘피크민 블룸’의 한국 기간 한정 ‘스페셜 스폿’이 전국 CU 매장에서 등장한다. 플레이어들은 오는 31일부터 9월 10일까지 전국의 CU 매장에서 ‘스페셜 스폿’을 아래로 스와이프하면 ‘...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마스터스 토론토', 우승 후보 프...
퍼시픽 스테이지 1에서 3번 시드 자격으로 발로란트 마스터스 토론토에 출전한 페이퍼 렉스가 플레이오프에서 한 번도 패하지 않으면서 정상에 올랐다. 5대5 대전형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게임 '발로란트'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한국 대표 조혁진,)는 22일(일, 현지 시간) 캐... 2025-06-23
스튜디오 리코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서비...
네이버웹툰 자회사 스튜디오 리코가 자사의 모바일 게임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방치형 RPG'이 정식 서비스 런칭 100일을 맞이하여,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방치형 RPG’는 웹툰 원작의 주요 인물들이 ... 2025-06-23
워게이밍-넥슨 '월드 오브 워쉽' 블루 아카이브 2번째 협...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이 (주)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의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월드 오브 워쉽과 ... 2025-06-23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11주년 기념 사회공...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실시한다. 컴투스는 2014년 ‘서머너즈 워’가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세계 유저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이를 글로벌 사회에 환원... 2025-06-23
넷마블-도루코 '세븐나이츠 리버스' 협업 제품 판매 실시...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개발사 넷마블넥서스)가 도루코와 제휴해 콜라보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패키지는 △PACE 3D 모션 면도기(1개) △PACE 3D 모션 4입날(2개) △PACE 3D 모션 3입날(1개) △... 2025-06-23
"올 여름은 '원피스'와 함께" 대원미디어, 이색 협업 프로...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를 활용한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는 지난 20일 원피스 콜라보 여름축제 ‘워터 페스티벌’을 개최했으며,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는 그보다 앞선 13... 2025-06-23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신규 ACT4 업데이트 6월 25일 ...
라이엇 게임즈는 23일, 자사가 개발 및 유통하는 5대5 대전형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게임 ‘발로란트‘의 ACT 4의 다양한 내용을 공개했다. 플레이어들은 25일(수)부터 적용되는 ACT 4 업데이트를 통해 ‘코로드’라는 이름의 신규 맵을 경험할 수 있으며 새로운 스킨 시리즈와 배틀패스도 ... 2025-06-23
"내 몸은 지갑으로 되어 있다"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호요버스(HoYoverse)는 2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은하 판타지RPG ‘붕괴: 스타레일’에서 신규 3.4 버전 ‘태양이 파멸로 향하기에’를 7월 2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3.4 버전에서는 각자 독특한 배경과 전투 스타일이 매력인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파이논, 세이버, 아처 등이 화... 2025-06-23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아이리시 위스키 '제임슨...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신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와 아이리시 위스키 ‘제임슨(JAMESON)’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는 제임슨 위스키와 스페셜 컵 굿즈, 게임 아이템 쿠폰으로 구성됐다. ... 2025-06-23
네오위즈 '지 퓨전 게임 페스트 2025' 참가...인디게임 3...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중국의 오프라인 게임 행사 '지 퓨전 게임 페스트 2025(G-Fusion Game Fest 2025)'에 참가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중국의 대표적인 게임 및 서브컬처 전문 미디어 플랫폼 ‘지코어즈(GCORES)’가 개최하는 해당 행사는 오는 6월 28일, 29일 양일간 중... 2025-06-23
텐센트 '왕자영요 글로벌', 대규모 업데이트로 '플러스' ...
텐센트는 23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왕자영요 글로벌(아너 오브 킹즈)에서 사상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 계획과 함께 ‘왕자영요 글로벌 플러스’로 게임명을 변경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6월 24일부터 적용되며, 커뮤니티의 다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한 콘텐츠와 기능 개선 사항이 ... 2025-06-23
유조이게임즈 신작 '모에라이: 운명의 계약' 구글 인기 게...
유조이게임즈는 자사의 신작 미소녀 수집형 전략 RPG ‘모에라이: 운명의 계약’이 2025년 6월 19일 정식 출시 이후 5일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모에라이: 운명의 계약’은 고퀄리티 3D 그래픽, 개성 넘치는 100종 이상의 미소녀 캐릭터, 그리고 ... 2025-06-23
버즈빌 'UA 퍼널 리디자인' 웨비나 통해 게임 UA 혁신 전...
AI 풀퍼널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은 지난 19일, 게임 마케터를 위한 ‘UA 퍼널 리디자인’ 웨비나를 개최하고 기존 리워드 광고에 대한 통념을 뒤집는 혁신적인 게임 마케팅 전략을 공개했다. 현재 게임 UA(User Acquisition) 시장은 구글, 메타 등 빅테크 중심의 매체... 2025-06-23
IPX, 인기 그룹 에이티즈 협업 캐릭터 IP '마이티즈' 공개...
IPX(구 라인프렌즈)는 23일, 그룹 ‘에이티즈(ATEEZ)’와 협업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새로운 캐릭터 IP ‘마이티즈(MIGHTEEZ)’를 최초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탄탄한 K팝 IP 비즈니스 역량을 보유한 IPX와 글로벌 팬덤을 지닌 에이티즈의 두 번째 만남이다. IPX는 지난 13일, 에이... 2025-06-23
젬블로컴퍼니 '인디보드게임마켓 2025' 개발자 부스 사전 ...
㈜젬블로컴퍼니가는 23일, 양재 aT센터 세계로룸과 창조룸에서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는 ‘인디보드게임마켓 2025’의 개발자 부스 사전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신청 기간은 6월 11일부터 7월 4일까지이며, 이 기간 내 신청 시 참가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인디보드게임마켓... 2025-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