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해긴 '익스트림 골프' 구글-애플 글로벌 피처드 선정

2020년08월07일 13시18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실시간 스포츠 대전 게임 '익스트림 골프'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익스트림 골프'는 전세계 유저들과 실시간 골프 대결을 펼치는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대전 게임으로, 150여 개국 양대 마켓에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8개국어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빠르고 공정한 대결이 가능한 실시간 멀티플레이 방식을 비롯해 직관적인 조작법과 사실적인 물리엔진에 기반한 전략성, 각기 다른 매력의 5가지 게임모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세심한 운영이 글로벌 유저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익스트림 골프'는 올해 4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구글과 애플 모두 평점 4.0점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이에 지난 7월 30일 한국, 영국, 독일 등 154개국의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글로벌 피처드 선정에 따라 '주목할 업데이트' 섹션에 등장했다. 또한 이달 7일에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도 주요 국가 포함 글로벌 피처드에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익스트림 골프'는 지난 4일 클랜 시스템과 리플레이 기능 등을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추가된 클랜 시스템은 유저간 유대감을 강화하는 소셜 요소로, 유저가 직접 클랜을 생성하거나 검색 및 추천된 클랜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리플레이 기능' 도입으로 유저가 경기 도중 자신의 샷과 퍼팅을 녹화하고 감상하는 재미도 더해졌다.
 
이 외에도 메타세쿼이아 숲을 테마로 한 아름다운 배경의 신규 코스 '세쿼이아 숲'과 강한 바람을 꿰뚫는 8번째 신규 공 '갈매기공'이 추가됐고, '세미-프로 I 리그' 신설과 전반적인 게임 UI 개편 등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편의성 개선 작업도 마무리했다.
 
'익스트림 골프'를 제작한 해긴 박재욱 PD는 “글로벌 유저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익스트림 골프'가 양대 마켓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해긴의 모바일 스포츠 대전 게임 '익스트림 골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비소프트 '저스트댄스 2026 에디션' 정식...
티쓰리, 2025년 두 번째 자사주 소각으로 ...
세시소프트 '아스텔리아' IP 활용한 모바일...
SRPG와 로그라이트의 조화는 성공적이었을...
그라비티, 소울라이크 보스 러시 게임 '라...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