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모드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넥슨 '프라시아 전기' 평화서버 도입으로 새로...
넥슨 '메이플스토리' 한국조폐공사와 함께 '서...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7주년...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던전...
한국게임미디어협회 이달의 보도상 시상, 본지 ...
에이치투 전략 및 건설 시뮬레이션 '매너 로드'...
틱톡,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영향력 강화 마케팅...
에이치투 PC용 호러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 'P...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뉴스센터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게임정보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오피니언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멀티미디어센터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주요뉴스
매경게임진 임영택 기자, 한국게임기자클럽 2대 간사 ...
넥슨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기념 생방송 '키보토스...
한국 게임산업 발전에 기여한 지난 20년... 한국게임...
K-GAMES,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개최
넷마블 마브렉스, 태국 최대 가상자산거래소 '비트쿱...
신규 유저 몰렸다...넷마블 신작 '아스달 연대기' 신...
넥슨 '프라시아 전기' 평화서버 도입으로 새로운 재미...
넥슨 '메이플스토리' 한국조폐공사와 함께 '서울대학...
LCK 인기 선수들 '2024 한국 방문의 해' 맞아 베트남...
에이크라운 '대한민국 대표 축제'에서 국산 인기 캐릭...
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인기 식지 않는 '라이자의 아틀리에', 2차 추가물량 30일 ...
출시되고 3주가 지났지만 '라이자의 아틀리에'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출시 초기부터 품절 사태를 빚은 라이자의 아틀리에는 국내 퍼블리셔 디지털터치에서 추가 물량을 투입했지만 입소문을 타고 찾는 사람이 늘어 출시 3주일이 지난 지금도 게임을 못 구해서 플레이하지 못하고 있는 게...
2020-01-29
기대작 '그랑사가' 출시 앞둔 엔픽셀, 목표는 '일본시장 ...
실적과 실력을 겸비한 개발진이 모인 엔픽셀(NPIXEL, 대표 배봉건, 정현호)이 자사가 준비중인 '그랑사가'에 대한 정보를 조금씩 풀며 게이머들의 기대도 커지고 있다. 엔픽셀은 '세븐나이츠'로 국내에서의 큰 성공에 더해 일본 시장에서도 한국게임이 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 배봉건, ...
2020-01-29
홀로그램 콘서트부터 애니메이션까지, 게임 IP로 캐릭터 ...
캐릭터 시장의 성장세가 매섭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2018년 국내 캐릭터산업의 시장 규모는 12조 2,8000억 원으로 2005년에 비하면 약 10조 가량 성장했다. 전망 역시 밝아 앞으로는 더욱 큰 성장세를 이룰 것으로 전망된다. 캐릭터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게임사들 역시 캐릭...
2020-01-29
넥슨 '피파온라인4' PC방 사용시간 84% 증가... '배틀그라...
1월 4주차, '피파온라인4'가 급격한 점유율 증가세를 보이며 PC방 사용시간 순위 2위로 올라섰다. 미디어웹이 제공하는 '게임트릭스 주간 종합 게임 동향(2020.01.20 ~ 2020.01.26)'에 따르면, 1위 ~ 10위권에서는 4위 '오버워치'와 10위 '로스트아크'를 제외한 나머지 게임의 전주대비 사용...
2020-01-29
1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
2025년까지 기다릴 수 있을까? 락스타게임...
[지스타23] 크래프톤 K-심즈 '인조이' 지스...
[지스타22] 전쟁 게임이 줄 수 있는 재미를...
[지스타22]크래프톤 서바이벌 호러 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