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바일게임협회, 글로벌 블록체인게임개발사 '더블점프'와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2019년11월29일 11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회장 황성익)가 글로벌 블록체인게임개발사 double jump.tokyo(더블점프, CEO 우에노 히로노부)와 한국 블록체인게임산업의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더블점프에서 개발한 '마이크립토히어로즈'는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MMORPG로, 2019년 11월 정식 서비스 실시 후 이더리움 게임 분야에서 거래량, DAU로 글로벌 1위를 기록했다.

 

더블점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MCH+ 프로그램이란,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와 개발자를 위한 개발지원 프로그램으로서 '마이크립토히어로즈' 시스템과 개발노하우를 제공하여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업무협약은 2019 지스타를 맞이하여 진행한 '코리아 블록체인 해커톤' 전야행사로 진행됬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 기관은 블록체인게임 산업에 대한 전략적인 사업 제휴 및 블록체인 게임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더블점프 우에노 히로노부 CEO는 소감을 통해 “이번 협약을 통해 양국 블록체인 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황성익 회장은 “이번 협약은 세 기관뿐 아니라 양국의 블록체인게임산업이 발전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라고 생각된다”라며 “본 업무협약을 통해 동반성장의 길로 나아갈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