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2020년 1월 8일 개봉 확정, '걸즈 앤 판처 최종장' 메인 포스터 공개

2019년12월24일 10시11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더욱 강렬한 전차 액션으로 돌아온 '걸즈 앤 판처' 시리즈의 극장판 '걸즈 앤 판처 최종장' 개봉일이 2020년 1월 8일로 확정됐다. 이와 함께 메인 포스터도 공개됐다.

 

대학 입학이 걸린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의 거침없는 도전을 담은 극장판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2020년 1월 8일 개봉을 확정하고, 빅히트 애니메이션의 귀환을 알리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이 3학년 모모의 대학 입학이 걸린 무한궤도배 우승을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동계 대회에 출전하며 벌어지는 전차 액션 애니메이션.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대표 팀인 아귀 팀의 멤버, 대장 니시즈미 미호를 비롯해 타케베 사오리, 이스즈 하나, 아키야마 유카리, 레이제이 마코가 전차 위에서 자유롭고 편안한 한 때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교복을 입은 소녀들의 모습과는 상반되게 압도적인 스케일의 전차가 어우러진 모습은 '걸즈 앤 판처' 시리즈만의 특징을 잘 살린 비주얼로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한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오아라이 여고 3학년 선배 모모의 대학 입학이 걸린 무한궤도배 우승을 위해 최종 토너먼트에 출전해 쟁쟁한 경쟁 상대인 BC자유 고교, 치하탄 고교와 대결하는 새로운 스토리를 담고 있다.

 

지난 하계 대회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학교를 폐교 위기에서 구해낸 아귀 팀의 활약이 돋보였던 만큼 이번 '걸즈 앤 판처 최종장'에서는 어떤 다양한 전술과 고강도 전차 액션 시퀀스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더한다.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등장과 예측할 수 없는 사건을 통해 더욱 돈독해지는 우정, 그리고 전투 장면을 실감 나게 재현한 웰메이드 전차도 액션씬의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총 6화로 진행되는 시리즈 중 현재까지 완성된 제1·2화를 연속 상영한다.

 

반전 있는 소녀들과 밀리터리의 조합으로 꾸준한 팬들의 사랑을 받는 전차 액션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2020년 1월 8일 개봉한다.

 

레드포스 PC 아레나 '내셔널 발로란트 컵' ...
[금주의 게임일정] '코리아보드게임즈 패밀...
SOOP, 2026 LCK 컵 개막 맞이 공식 이벤트 ...
컴투스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2026' ...
카카오게임즈, 장애인 접근성 향상을 위한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