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엠, 초액션 RPG '크리티카'에 신규 레이드 '페루마고의 부활'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0년02월17일 10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올엠(대표 이종명)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에 새로운 레이드 스테이지 '페루마고의 부활'과 신규 장비를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레이드 '페루마고의 부활'은 70레벨 이상, 전투력 1천만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다. 레이드 스테이지에는 최대 8인까지 입장이 가능하며, 동료들과 함께 거대하고 강력한 보스를 물리쳐야 한다. 신규 상위 장비인 '고대 신화 등급' 장갑과 신발 그리고 액세서리 3종은 이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올엠은 '페루마고의 부활' 업데이트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걸려라 크리마블'은 접속 시 주사위를 굴려 나오는 숫자만큼 보드판을 이동해 '9강의석' 등 해당 칸의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NPC 아렌델을 찾아가 활성화된 퀘스트를 받고 수행 완료하면 '부활석'과 '최후의 날 추가 예언서'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레이드 토벌' 이벤트도 열린다. 같은 기간에 접속하면 주어지는 '두근두근 접속 선물상자'를 통해서 '부활석'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마지막으로 70레벨 이상 캐릭터로 접속시에는 '초월력 증가 물약'을 제공하는 '쑤욱쑤욱 초월력 부스트' 이벤트를 다음달 12일까지 펼친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는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유럽 등 전세계 70여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최근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오픈해 더욱 더 많은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크리티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