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게임즈 신작 'AFK 아레나' 구글 플레이 매출 TOP5 진입

등록일 2020년02월22일 12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릴리스 게임즈의 신작 ‘AFK 아레나’가 국내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TOP5에 들며 이변의 주인공이 되고 있다.

 

과거 중국 대륙은 물론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모은 ‘도탑전기’의 명맥을 잇는 후속작인 AFK 아레나는 방치형 플레이와 수집형 게임 시스템을 결합시킨 독특한 게임성, 고대 신화를 바탕으로 한 독특한 유럽풍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한 개성 있는 캐릭터로 국내에서도 사전 예약 50만 명을 돌파하며 출시 전 부터 주목받았다.

 

국내 구글 플레이 매출 149위로 출발한 AFK 아레나는 특유의 섬세한 UI와 간편하고 직관적인 게임 플레이, 방치형 게임에서 찾아보기 힘든 높은 전략성의 전투 시스템이 호평 받으며 출시 하루 만에 100계단이나 오른 매출 33위를 기록했다.

 

이어 3일차에는 16위, 4일 차에는 9위, 6일 차에 6위에 올라섰다. 이는 올해 출시된 신작 모바일게임 중 가장 가파른 상승세다.

 

지난해 ‘라이즈 오브 킹덤즈’에 이어 AFK 아레나까지 연속으로 게임을 성공시키며 국내 시장의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는 릴리스 게임즈는 올 한해 더욱 다양한 게임 퍼블리싱 활동을 국내에 전개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릴리스 게임즈 관계자는 “AFK 아레나(AFK ARENA)가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인기를 얻고 있다”며 “게임성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AFK 아레나(AFK ARENA)가 될 테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