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 1주년 맞은 '프린세스 커넥트', 카카오게임즈 "日 서비스 편의기능 조기 도입 위해 노력할 것"

등록일 2020년03월20일 09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이하 프린세스 커넥트) 운영진이 국내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감사와 2년차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겠다는 다짐을 전해했다.
 
2019년 3월 28일 국내 출시된 프린세스 커넥트는 日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미소녀 수집, 육성 RPG로 매력적인 캐릭터와 편리한 시스템,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 퍼블리셔 카카오게임즈는 안정적인 운영과 발빠른 대응으로 유저들에게 호평받았다.
 
기자 역시 프린세스 커넥트 유저의 한사람으로 카카오게임즈의 프린세스 커넥트 1년차 서비스에는 합격점을 줘도 될 것 같다. 특히 편의 기능을 빠르게 업데이트하고 오프라인 간담회, 행사 참여로 유저들과의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선 부분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운영진은 먼저 지난 1년을 돌아보며 "벌써 서비스 1주년이 되었다니 저희도 감회가 남다르게 느껴진다"라며 "게임 안과 밖에서 유저 여러분과 정신없이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를 즐기다 보니 어느덧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유저 여러분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라며 "지난 1년 동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를 사랑해주신 유저 여러분께 감사하단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유저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프린세스 커넥트 운영진은 다음주부터 시작될 서비스 2년차에 대해 안정적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와 함께 일본 서비스에 적용된 편의 기능의 국내 조기 도입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운영 측은 "1주년은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고 생각한다. 2년차 서비스에 접어들면서 더욱 많은 것들이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를 변화시킬 것이라고 예상한다"며 "유저 여러분에게 받은 사랑에 지속적으로 보답하고자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2019년 여름 업데이트 때처럼 편의성 조기 업데이트를 최대한 빨리 유저 여러분께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아직 확정된 사항은 아니지만 편의성 조기 도입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중이라는 점을 알아주시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운영진에서는 유저들의 니즈가 큰 오프라인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는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된 후 긍정 검토,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운영진은 "현재 상황에서는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서도 "하지만 오프라인 이벤트에 관해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며 "지난 간담회의 연장선으로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도 유저 여러분과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시간을 가지고 싶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