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영실업, 리얼 어드벤처 토이 '트레져X' 신제품 출시

2020년04월01일 09시54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영실업(대표 한상욱)이 리얼 어드벤처 토이 '트레져X'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영실업이 선보이는 '트레져X'는 모래, 에일리언, 해골 무덤 등 다양한 옵션 속 숨겨진 피규어와 보물을 구출하는 색다른 컨셉의 어드벤처 완구 제품이다. 최근 개학 연기로 집에서 장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의 호기심과 모험심을 자극하고 놀이욕구를 해소시켜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출시된 '트레져X 에일리언' 제품은 '흔한남매'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언박싱 컨텐츠를 통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향후 영실업은 또 한번 유명 크리에이터들과 '트레져X' 신제품을 활용한 신선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인기 돌풍을 이어갈 계획이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트레져X 파이어vs아이스 헌터∙비스트 ▲트레져X 에일리언 에그 ▲트레져X 에일리언 실험실로, 각기 다른 방식으로 피규어를 발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동봉된 피규어의 종류에 따라 헌터와 비스트 2종으로 출시되는 '트레져X 파이어vs아이스'는 볼케이노에 갇힌 헌터와 비스트를 구출하는 콘셉트의 제품이다. 볼케이노 꼭대기에 물을 부으면 빙하 또는 화산임을 알 수 있는데, 이때 빙하 또는 화산을 잘라내 그 안에 묻혀 있는 트레져 헌터 또는 비스트를 발굴할 수 있다.

 

총 18종의 피규어와 10종의 트레져를 각각 1개씩 랜덤으로 포함하고 있어 아이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는 것은 물론 콜렉터 가이드에 따라 피규어와 트레져를 모으는 재미까지 더했다. 

 

'트레져X 에일리언 실험실'은 Big 에일리언을 해부해 에일리언의 몸 곳곳에서 헌터와 액세서리, 무기 등을 찾아내면 모험이 완료된다. 헌터와 액세서리들은 에일리언의 위, 뇌 등에 분산되어 있으며 모든 부품을 찾을 경우 에일리언을 배틀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동그란 알을 연상시키는 '트레져X 에일리언 에그'는 에일리언의 알을 힘껏 쥐어 짜내 에그를 터뜨리면 미니 에일리언을 발견할 수 있다. 또, 에그에는 끈적끈적한 오즈(Ooze)가 있어 미니 에일리언의 입으로 오즈를 빨아들였다, 뱉었다 하는 놀이를 할 수 있다. 역시 12종의 피규어와 13종의 트레져를 각각 1개씩 랜덤으로 제공한다.

 

영실업 관계자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톡톡 튀는 컨셉으로 중무장한 트레져X는 다양한 도구를 통해 직접 피규어와 부품들을 발굴하며 모험을 즐기는 기분을 선사하는 완구”라며 “이번 신제품 또한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미션이 마련된 만큼, 새로운 장르의 토이로 자리매김 할 수 있으리라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1.5주년 업데...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