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비헤이비어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코나미 호러 명작 '사일런트 힐' 콜라보 업데이트 예고

등록일 2020년05월27일 12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헤이비어 인터렉티브(Behaviour Interactive)의 간판 타이틀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데바데)’의 출시 4주년 기념 업데이트 콜라보 타이틀이 코나미의 명작 서바이벌 호러게임 ‘사일런트 힐’로 확정됐다.  

 

개발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일런트 힐’을 테마로 한 신규 맵, 생존자, 살인마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신규 맵은 ‘사일런트 힐 1’에서 등장한 미드 위치 초등학교로 원작의 분위기와 데바데 고유의 고어 연출이 접목됐다.  

 

신규 살인마는 ‘사일런트 힐 2’에서 최초로 등장해 국내에서는 삼각두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었던 ‘피라미드 헤드(Pyramid Head)’, 신규 생존자는 1편에서의 어릴적 모습이 아닌 2편에서의 성인의 모습으로 등장하는 '쉐릴 메이슨'이다.  

 

데이브 리차드 디렉터는 “데바데에 클래식 공포 게임인 사일런트 힐의 업데이트를 발표 할 수 있어 기쁘다. 사일런트 힐은 내가 즐긴 첫번째 공포게임으로 매력적인 게임이며 업데이트를 준비하면서 사일런트 힐의 팬들과 데바데 팬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곧 업데이트 될 신규 콘텐츠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테스트 서버를 통해 막바지 점검 중인 이번 신규 업데이트는 데바데의 출시 4주년을 맞은 6월 중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