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신개념 e스포츠 대회 'T.E.N', 살아있는 전설 '무릎'의 올 랜덤 50연승 재도전 생중계

2020년06월25일 11시50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이인숙)은 양사가 공동 개최하는 신개념 이스포츠 대회 'The Esports Night, TEN(이하 TEN)'의 다섯 번째 매치로 준비한 '무릎의 철권7 올 랜덤 50연승 재도전기'를 오는 7월 6일(화) 저녁 7시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

 

작년 11월, 무릎 선수의 개인방송에서 시청자의 제안으로 시작되었던 철권7 올 랜덤 50연승 첫 도전은 당시 철권 팬들 사이에서 크게 화제가 되었다.

 

그 당시 무릎 선수는 장장 3시간에 걸쳐 랜덤전을 펼쳤으며 35연승 후 아쉽게도 36승 문턱에서 패배한 바 있다. 하지만 경기를 지켜본 팬들은 "랜덤 캐릭터로 35연승도 대단하다. 그나마 무릎 선수이기에 가능한 것 같다. 다시 도전했으면 좋겠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특히 당시 랜덤전을 진행할 때 공교롭게도 '무릎'의 주 캐릭터라고 할 수 있는 '브라이언'이나 '스티브'는 한번도 등장하지 않은 상태로 35연승을 달성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에 무릎 선수는 철권 팬들을 위해 TEN을 통해 올 랜덤 50연승을 정식으로 재도전 해보겠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무릎의 올 랜덤 50연승 재도전기'는 1승당 20만 원의 상금이 부여되며, 50연승 달성 시 무릎 선수는 전무후무한 도전 성공과 함께 1,000만 원의 상금을 획득하게 된다. 단, 50연승 달성 실패 시 잔여 매치에 대한 상금은 무릎 선수의 이름으로 '코로나19 극복 기부금'을 전달하게 된다.

 

올 랜덤 50연승 도전에 나선 무릎, 배재민 선수는 "랜덤 50연승 도전은 언젠가 꼭 다시 한번 하고 싶었다. 이번에도 결과는 알 수 없지만 최선을 다해 도전에 성공해 보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무릎 선수의 랜덤 50연승 상대로 참가하고 싶은 유저들은 무릎 선수의 개인방송을 통해 신청 후 도전할 수 있으며, 무릎 저격을 원하는 프로 선수들은 35연승 달성 후 후반 경기부터 퀵 매치를 통해 자유롭게 도전할 수 있다.

 

오는 7월 6일(월) 저녁 7시에 생중계되는 TEN_'무릎 올 랜덤 50연승 재도전기'는 TEN 공식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 BJ철권무릎 채널, 네이버에서 시청 가능하며, KT Super VR을 통해 다시 보기도 가능하다.

 

[체험기]넥슨 '아크 레이더스', 차별화 위...
위믹스 김석한 대표 "DAXA의 결정, 지나치...
전세계 게이머들이 설마 했던 'GTA6' 출시...
엔씨소프트, 가정의 달 맞아 자사 게임들에...
에픽게임즈, 애플과의 美 법정 공방서 승소...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