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빌리빌리 '걸카페건', 드림캐쳐 타이틀곡 녹음 현장 메이킹 필름 공개

등록일 2020년07월02일 14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빌리빌리가 시선게임즈(Seasun Games)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의 타이틀곡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게임 음악의 대가 'ESTi' 박진배와 콘셉트 장인이라 불리는 인기 가수 드림캐쳐가 참여한 '걸카페건'의 메인 테마곡 'R.o.S.E Blue(로즈블루)'의 녹음 현장 모습이 담겨있다. 음악에 대해 설명하는 ESTi의 모습을 시작으로, 드림캐쳐 멤버들은 화기애애하면서도 진지하게 녹음에 임한다. 녹음이 끝난 후에는 드림캐쳐 본연의 쾌활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 짓게 만든다.

 

'걸카페건'의 ESTi, 드림캐쳐와의 OST 제작 소식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게임 음악을 전문적으로 작업해온 한국 대표 게임 음악 작곡가 ESTi와 실력파 가수 드림캐쳐가 게임의 세계관을 생생하게 담아낸 음악을 탄생시켰기 때문이다.

 

화제를 모으며 흥행리에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걸카페건'은 Live2D로 느끼는 극한의 몰입감이 돋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게임 속 다채로운 일상을 실감 나게 즐겨볼 수 있다.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전장에서는 3인의 조합과 5종류 무기를 통해 전략적인 건슈팅을 맛볼 수 있다.

 

출시 전까지 스페셜 굿즈 세트와 에어팟 프로, 갤럭시 S20,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세트,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인게임 아이템 등을 받아볼 수 있는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걸카페건'은 사전예약 페이지 외에도, 공식카페 등에서 운영진 노트를 비롯해, 스킨 도감과 게임 만화, 모바일 배경 화면 등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4행시 이벤트 등 매주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드림캐쳐의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음원 녹음 현장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밝고 진지한 모습으로 임해준 드림캐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전체 타이틀곡 방향을 잘 이끌어 주신 ESTi님께도 함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라며 "게임의 분위기를 잘 풀어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만큼, 게임을 기다리는 이용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라며, 이후 공개될 전체 음원에도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