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영웅 '카엘'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7월09일 14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서 신규 영웅 '카엘'을 업데이트했다.

 

정의와 가치를 위해 행동하는 기사 '카엘'은 열일곱 번째 영웅으로, 절도 있는 움직임과 추가 타격을 통해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캐릭터다. 소드스피어를 이용한 '가디언즈 블레이드: 스트라이크', '레이지 레지스탕스' 등의 스킬로 상대를 베거나 찌르는 특화 공격을 구사한다. 핵심 공격 후 상대에게 추가 타격을 줄 수 있으며, 성공 시 상대의 공격을 방어한 후 치명적인 반격을 가할 수도 있다

 

전용 장비로는 '디바인 로드', '섀도우 아너'를 사용하며, 디바인 로드는 화려해 보이면서도 격렬한 움직임이 가능한 플레이트 갑옷이며 섀도우 아너는 빠른 기동성을 가질 수 있도록 간결하게 디자인됐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13일까지 콜헨 마을 이상한 여행자를 통해 '[ID 이벤트: 환★새로운 용병★영]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완료 시에는 '[성장 도움 상자: 30레벨 (ID 내 공유)](1개)'를 지급하고, 이후 정해진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다음 레벨 단계의 도움 상자를 제공한다.

 

80레벨 구성품 중 '고결한 견장(4주)' 착용 시에는 '마법 공격력, 공격력(+300)', '방어력(+500)', '크리티컬 저항(+5)', '밸런스(+3)'의 효과를 얻을 수 있고, 100레벨 구성품에는 '+13강 부활 강화의 룬(100레벨 무기, 증정)', '아스테라의 봉인된 힘: 무기', '최고 능력치 무기 전승 원석 선택 상자' 등이 담겨있다.

 

같은 기간 '기사단 전투'와 '투쟁의 탑' 콘텐츠를 완수하면 교환상점에서 '그렘린 티셔츠 아바타 상자(1개)', '대롱대롱 스프링 핀 아바타 선택 상자(1개)'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바캉스 티켓'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9월 3일까지 평일 및 주말 골든타임 이벤트로 전투 경험치 3배, 전투 완수 AP 2배, 전문 기술 숙련도 및 제작속도 2배, 모든 전투 보스 처치 이블코어 +1개의 혜택을 각각 제공하고,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게임 접속 후 10분이 지나면 '무제한 이너아머 자유 교환 쿠폰', '+ 프리미엄 강화의 룬', '최대 +15 강화 교환 쿠폰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2020 원더 골든타임 상자]'를 선물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