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아이클럭워크 '삼국지 전략', 사전예약 신청 유저 50만명 돌파

2020년07월29일 16시06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게임 전문 퍼블리셔 아이클럭워크(대표 샤오젠)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전략'의 사전예약 신청 유저 수가 50만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이클럭워크 측은 7월 15일부터 삼국지 전략의 정식 서비스 참여 기회와 함께 게임 초반부를 효과적으로 공략 가능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회원 유치에 나섰다.

 

사전예약 본격화와 함께 홍보모델인 이세돌을 앞세워 게임 알리기에 박차를 가했으며, 새로운 삼국지 게임을 찾던 유저들의 관심 속에 28일을 기점으로 신청자 수는 50만 명을 넘어섰다.

 

이와 같은 유저들의 호응에 부응하고자 회사 측 또한 발 빠르게 대처하고 있는 모양새다. '삼국지 전략 공식카페'에서 역사적 배경과 설명을 참고해 주요 인물의 정답을 맞추거나, 정식 출시를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 남기기' 등 상시 이벤트를 실시하며 꾸준한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아이클럭워크는 이처럼 게임을 알리기 위한 노력과 더불어 친근하며 적극적인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삼국지 전략에 대한 기대감을 자연스럽게 형성되도록 할 계획이다.

 

아이클럭워크 관계자는 "대만, 홍콩 등 아시아 시장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한 완성도 높은 게임성이 공식 커뮤니티에 긍정적으로 입소문 난 결과물로 보인다"며 "남은 기간 유저 친화적 활동을 폭넓게 전개해 더욱 많은 삼국지 팬층을 끌어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클럭워크에서는 삼국지 전략의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한 것에 만족하지 않고, 8월 중순으로 예고된 정식 서비스 시점까지 한층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집중할 방침이다.

그리프라인, 멀티플레이 어드벤처게임 '팝...
"사설 게임 서버 관련 연간 피해액 3675억 ...
그라비티, PC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제로...
넥슨, '아스가르드' 겨울 이벤트 진행하며 ...
넥슨 vs 아이언메이스 항소심… 영업비밀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M83, 한한령 해제 기대감... 中 정부 지원 '한·중 VFX 베이스 ...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