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워게이밍 '월드 오브 워십' 0.9.7 업데이트 통해 독일 항공모함 업데이트

2020년08월06일 11시51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이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에서 0.9.7 업데이트를 통해 독일 항공모함을 정식 출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0.9.6 업데이트에서 사전 운용이 시작된 4단계 Rhein, 6단계 Weser, 8단계 August von Parseval과 함께 10단계 Manfred von Richthofen도 정식 출시되어 누구나 연구하고 운용할 수 있다.

 

독일 항공모함 계통도는 2차 세계대전 중 계획되었거나 부분적으로 건조된 주요 군함들로 구성되어 있다. 속력은 빠르지만 내구도가 적은 고속 함재기를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함재기는 속력은 빠르지만 사거리는 짧은 고속 어뢰와 명중시 적군함 집중 방호 구역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로켓 철갑탄을 탑재하고 있다.

 

이와 함께 6가지 하위 컬렉션으로 구성된 독일 해군 컬렉션이 새롭게 추가된다. 독일 해군 컬렉션에는 20세기 초반 독일 해군의 군함, 함재기, 인물, 문양, 훈장, 제복 등이 포함되어 있다. 첫 번째 컬렉션 아이템은 독일 해군 보급 화물에서 획득할 수 있고 독일 해군 보급 화물은 지령을 진행하여 획득하거나 일일 보급 메뉴에서 수령할 수 있다. 컬렉션을 완성하면 보상으로 독일 군함에 깃발을 2개 게양할 수 있게 되며 2번째 위장 색상 기능이 해제된다.

 

이 밖에도 3척의 신규 함선이 추가된다. 독일 9단계 전함 Pommern은 뛰어난 장갑과 강력한 부함포, 어뢰 무장을 갖추고 있어 접근전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칠 수 있다. 독일 6단계 항공모함 Erich Loewenhardt는 독일 일반 항공모함과 다르게 고폭탄 폭탄을 탑재하였으며 뇌격기 어뢰는 사거리가 길지만, 속력은 느린 것이 특징이다. 소련 10단계 전함 Slava는 명중률이 높고 철갑탄 장갑 관통력이 우수하여 원거리 전투에 적합하다.

 

또한 3대 3 전투인 랭크 스프린트의 새 시즌도 시작되며 다양한 기술 개선 사항들이 적용된다.

 

게임리서치 '묵혼온라인' 2025년 하반기 업...
게임업계 'AI 협정' 시대 열렸다... SAG-AF...
스마일게이트 신작 리듬게임 '식스타 게이...
오프라인으로 명작을 감상한다...웨이즈비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