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운터사이드' 바캉스 시즌 맞이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08월06일 14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서 바캉스 시즌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바캉스 이벤트 에피소드 '운명의 여름'을 20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선보인다. 이번 에피소드는 휴양지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건을 주제로 매주 한 액트(Act)씩 추가하며, 지난 밸런타인 데이 이벤트 에피소드에 등장했던 캐릭터들이 다시 등장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에피소드를 플레이하여 '오리 튜브', '돌고래 튜브', '플라밍고 튜브' 등 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전용상점에서 바캉스 시즌에 걸맞은 메인화면(로비) 3종과 '적성핵', '쿼츠'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여름을 맞이해 신규 바캉스 테마 스킨 5종을 추가했다. 전용 컷신, 보이스 등을 볼 수 있는 '카린 웡', '옌 싱 란체스터'의 초월급 스킨과 '이유미', '이디스 트윈즈', '리브 앨런' 등 인기 캐릭터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스킨을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접속만 해도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바캉스 출근체크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기밀 훈련자료', '기밀 채용 계약서', '쿼츠 1500개'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