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스소프트, 모바일 무협 MMORPG '절대무림' 사전예약 개시

등록일 2020년08월07일 11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진스소프트(JinS Soft)는 모바일 무협 MMORPG '절대무림'의 사전예약을 최근 시작했다고 밝혔다.

 

'절대무림'은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이 진정한 고수들이 판을 치는 무림에서 검 하나로 세상을 지배하는 영웅들의 이야기다.

 

단순히 필드에 머무는 것이 아닌, 경공을 이용해 창공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강호의 고수들과 필사의 결투를 벌인다. 하이퀄리티를 자랑하는 창공 전투도 '절대무림'의 특징이다.

 

그 외에도 무협 게임에서는 상상할 수 없었던 독특한 복장들과 탈 것, 무기 등은 '절대무림'만의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한다. 플레이어는 독특한 스킬과 경맥 시스템 등 다양한 방법으로 폭풍 성장을 할 수 있다. 현실 경치를 방불케 하는 수려한 필드에서 아름다운 순간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캡처' 시스템도 존재한다.  


또한 나만의 전투 동반자인 '협객'은 때때로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기도 한다.  

 

무림의 세계는 절대 혼자서는 평정할 수 없다. '절대무림'에서 플레이어는 길드를 창설하고 육성시켜 최강의 길드원들과 함께 무림 최강길드를 목표로 해야 한다.

 

진스소프트의 관계자는 "지금까지 모바일 무협 MMORPG는 국내 시장에 무수히 많이 출시됐지만, 기억에 남을 만큼 강한 임팩트를 준 작품은 그다지 많지 않다. '절대무림'은 플레이어들에게 오래도록 기억되는 색깔 있는 무협 게임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