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골프게임 '샷온라인' 복귀 유저 대상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08월14일 13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의 복귀 회원들을 대상으로 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어제(8월 13일)부터 '샷온라인'에 다시 돌아온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시작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게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먼저, 오는 9월 10일까지 '복귀자 환영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복귀 회원들은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최대 14회에 걸쳐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7일과 14일 차에는 각각 '스마트 볼마커 7일 교환권'과 '골드 플래티넘 30 상품권' 등의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10일 차에 획득한 '복귀자 패키지 교환 티켓' 등을 사용하면 스페셜 제작소에서 '복귀자 패키지 구성품'의 제작이 가능하다.

 

웹젠은 모든 이용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복귀 나무 열매 맺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에 복귀한 회원의 수가 최소 500명부터 최대 3,000명에 도달할 경우 전 이용자에게 '최상급 18홀 패키지Ⅱ'과 '플래티넘 골프티 7일 교환권'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파/버디/이글에서 일정 이상의 성적을 달성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함께 달리는 샷온 레이스' 이벤트가 8월 27일까지 열린다.

 

올해(2020년)로 정식서비스 16주년을 맞은 '샷온라인'은 사실적인 그래픽을 바탕으로 스포츠게임의 인기가 높은 북미와 유럽 등 전 세계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또한, 이용자 친화적인 이벤트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