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모바일게임 4종, 추석 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0년09월24일 17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4종에서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4일(목) 밝혔다.
 
모바일 캐주얼 퍼즐 '프렌즈팝콘'은 오는 30일(수)부터 10월 4일(일)까지 인게임 플레이를 '송편'을 모으면 '핵주먹', '하트2시간 무제한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플레이로 모은 '윷' 숫자에 따라 '황금 라이언', '하트' 등의 재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27일(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29일(화)부터 10월 4일(일)까지 일정 출석 일수를 달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비스트 무릎 담요', '라디오 포터블 스피커', '스마트 체중계' 등의 경품을 선물하며 연휴 기간 동안 건강한 집콕생활을 돕는다.
 
캐주얼 모바일 링크 퍼즐 '프렌즈타워'에서는 29일(화) '라이언'과 '무지'로 구성되어 있는 '추석맞이 시즌 프렌즈' 2종을 선보인다. 더불어, 30일(수)부터 오는 10월 6일(화)까지 특별한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여 빙고를 완성한 이용자에게 '하트', '보석'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28일(월)부터 10월 5일(월)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2,000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바일 꾸미기 퍼즐 '프렌즈타운'에서는 인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놀러와 마이홈'은 오는 10월 5일(월)까지 포포레스 숲에서 실종된 귀여운 '달토끼'를 찾고, 관련된 퀘스트를 해결하는 이용자에게 집꾸미기 아이템 귀여운 '토끼인형'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한가위 한정 아이템 '추석 기념 의상'과 동양풍의 '깜짝머신', '한복 미야 인형'을 등장시키는 등 다채로운 재미를 더 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4종의 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소개 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