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SS 영웅 '티아' 선보여

등록일 2020년09월29일 12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9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SS 영웅 '티아'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티아'는 얼음의 최상위 정령인 '빙룡' 이다. 강력한 냉기의 힘으로 전장을 얼려버리는 수호형 캐릭터로, 드래곤으로 변신하면 스킬의 효과가 더욱 강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영웅 등장을 기념해 10월 6일까지 '티아'를 파티에 포함해 '모험 던전' 플레이 시, '골드', '몬스터카드', '영웅경험치'를 2배씩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 5일까지 '추석 달토끼와 함께 모험을!'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석 달토끼'가 모험던전 플레이를 지원하며, 기력을 지급하고 모험던전 내 영웅 경험치, 골드 등의 2배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10월 1일 추석 당일에는 모험던전 버프를 3배까지 제공하며, 접속 시 '찬란한 샤이니'와 '체이서 키스톤'을 제공한다. 더불어 10월 13일까지는 SS 6각성 영웅을 최대 4개 획득할 수 있는 '폭풍 성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다양한 요소를 담았다.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SS 영웅 '티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즈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