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랑그릿사 모바일' 오리지널 영웅 '일루시아' '실린카' 및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10월27일 20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IP를 보유한 Extreme의 정식 라이센스 권한으로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에서 Co-Marketing으로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에 신규 영웅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먼저 랑그릿사 오리지널 캐릭터인 영웅 일루시아와 실린카를 모바일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두 영웅 모두 SSR 등급이다.

 



 

먼저 일루시아는 빛의 군단, 전략의 대가 진영과 물속에서 받는 피해 감소, 사망 시 부활 등의 고유 스킬을 통해 탱커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수 있다. 또한, 적군을 끌어오는 스킬을 가지고 있어 기존 탱커들보다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실린카는 메테오 스트라이크, 초월영역 두 가지 진영을 가지고 있고 실린카 역시 고유 스킬로 부활이 가능하다. 또한 순간이동 스킬과 적을 격퇴했을 시 재이동할 수 있는 스킬, 그리고 원거리 병사일 경우엔 비병 이동 방식으로 변경이 되는 등 PVP에서 필수 영웅이 될 전망이다.

 



 

이 외에 메인 스토리 2부가 11장~15장이 추가되며 이번 신규 영웅들과 함께 디하르트, 라나, 쿠라마의 각성기도 추가된다. 또한 서밋 아레나 S3 종료와 함께 챔피언 스킨도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접속만 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