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230번째 신규 용병 '이브'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11월25일 16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의 신규 레어 용병 '이브'를 공개했다.

 

230번째 신규 용병 '이브'는 텔레포트를 이용해 순간 이동하며 빔으로 상대를 공격하는 능력을 보유했다.

 

특히 ▲빔을 발사해 전장을 초토화로 만드는 '풀 버스트' ▲공격무기를 소환해 상대를 저격하는 '이브 웨폰' ▲포탈로 순간 이동한 뒤 공격을 퍼붓는 '포트어택' 등 자유롭게 전장을 누비며 상대를 교란해 단숨에 공격 흐름을 바꾸는 기술을 선보인다.

 

위메이드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늘부터 12월 9일(수)까지 각종 미션을 완수한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낚시를 30번 완료하면 '차원조각'과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이어서 진영전과 래더전을 각각 3회씩 참가 시 '몬스터 코인'과 '용병 치장 패키지'를 증정한다. 해골 영웅 60층을 완수하고, 누적 전투 시간 미션을 달성하면 '레어용병 소환서'와 '신 유니크 영구장비 보급'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K의 완소메달상자', '왕대박 돈주머니'를 비롯해 빠른 성장을 위한 경험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특정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 시 '영구용병 패키지', '분노의 메달 선택권', '몬스터 코인', '레이드 티켓'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