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 삼성전자 태블릿 기반 학습 콘텐츠 준비... 교육콘텐츠 MOU 부각 상승세

등록일 2021년02월15일 13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지털대성이 소폭 오름세다.


디지털대성은 15일 오후 12시 35분 현재 전거래일보다 1.77% 상승한 7460원에 거래되고 있다.


삼성전자가 태블릿 기반 맞춤형 학습 콘텐츠를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디지털대성이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디지털대성은 IT기술을 활용한 컨텐츠 사업구축과 확장을 목표로 삼성전자와 교육콘텐츠 사업 MOU를 체결한 바 있다.


금일 언론보도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태블릿 기반 맞춤형 자기주도 학습 콘텐츠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내달 공개 예정인 자기주도 학습 프로그램 '태블릿연구소(탭랩)'는 삼성전자 스마트스쿨 학교를 대상으로 시범 운영한 뒤 일선 학교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삼성 스마트스쿨은 도서 산간 지역의 정보 접근성의 격차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012년부터 시작해 8년째 진행되고 있는 삼성전자의 교육 사회공헌 사업이다. 폐교위기의 학교에서부터 도서산간 학교, 특수학교, 병원학교, 복지시설 등 지원이 필요한 다양한 기관에 스마트기기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