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e스포츠 플랫폼 게임의민족,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대항전 개최

등록일 2021년03월10일 15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종합 e스포츠 플랫폼 게임의민족이 한성대학교 한디원의 후원과 린백, 녹스게이밍의 지원으로 오로지 대학생들 만을 위한 새로운 '리그 오브 레전드' 대회 '겜전드(Gaemgend) 시즌 1: 대학대항전'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

 

이번 대회는 다양한 대학교와 e스포츠 교육 연계 협약을 맺고 있는 SGAe스포츠와 함께 안정적인 운영으로 진행되며 같은 대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팀을 짜서 참가할 수 있는 형태의 포맷이다. 이번 대회는 앞으로 꾸준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접수기간은 3월 25일 14시까지 진행되며, 대진표는 3월 26일 금요일 공개된다. 예선 경기는 3월 29일부터 3일간 토너먼트 방식을 통해 진행, 결승전은 생중계로 4월 2일 금요일에 방송된다. 총 상금은 100만 원으로 우승팀 50만 원, 준우승팀 30만 원, 3위와 4위팀에게 각각 10만 원씩 지급된다고 밝혔다. 대회는 게임의민족 '리그 오브 레전드' 디스코드를 통해 진행된다.

 

겜전드 참가신청 주소는 게임의민족 겜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과 참가조건 및 주의사항이 포함된 정보와 대회 규정집은 게임의 민족 겜전드 참가신청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확인이 가능하다.

 

게임의 민족은 새 학기를 맞이했음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활동 제약이 많아진 대학생들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의 사람들이 e스포츠를 통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디지털 허브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더 꾸준하고 다양한 대회를 유치하고 투자를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