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동화 원작 애니메이션 '굴뚝마을의 푸펠', 2분기 국내 극장서 만난다

등록일 2021년03월17일 12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킨 인기 그림동화 '굴뚝마을의 푸펠'을 원작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영화 '굴뚝마을의 푸펠'을 국내 극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게임포커스 취재 결과 일본 영화, 애니메이션 전문 수입, 배급사 미디어캐슬에서 굴뚝마을의 푸펠 국내 개봉을 확정짓고 개봉 일정을 조율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뻐르면 5월, 2분기 중에는 국내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니시노 아키히로의 원작 그림동화는 소미미디어를 통해 2017년 국내에도 소개되어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력파 애니메이션 제작 스튜디오 STUDIO4℃가 제작한 극장용 애니메이션 굴뚝마을의 푸펠은 2020년 크리스마스에 맞춰 일본에서 선행 개봉해 꾸준히 사랑받으며 3개월째 롱런중이다.

 

굴뚝마을의 푸펠은 44회 일본 아카데미 영화제에서 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을 수상하는 등 작품성과 대중성 양면에서 모두 좋은 성과를 거둔 작품으로 평가된다.

 

미디어캐슬에서는 국내 관객들도 빠르게 굴뚝마을의 푸펠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해 2분기 안에 국내 극장에서 상영한다는 계획. 미디어캐슬 관계자는 "5월, 늦어도 6월 중에는 보여드리기 위해 일정 조율 중"이라며 "2021년에도 다양한 실사 및 애니메이션 작품을 준비중이니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